나의 이야기

고속도로 통행발급기 사고로 수리 하기

자동차외장관리의달인 2020. 6. 22. 19:42

고속도로 통행증 발급기 1주일동안 아무것도 못하고 이거 하나 가지고 메달려서 금일 출고 했네요

틀이 생각보다 심각하게 뒤틀려서 꽈배기처럼 뒤틀려서 교정 작업이 너무나도 힘들었네요

새로 제작하기엔 비용이 너무많이 나와 도저히 않되는상황 이라서 끝부분 타게하고 교정작업하고 심하게 파손된

부분은 철판 절곡 해서 용접으로 마무리 짔었네요

철판 두께가 2.5 T 어지간하면 판금이 될뗀데 전혀 움직일기미가 전혀 없어서 ㅠㅠㅠ

일도 없고 잘되었다 싶기도 하고

견적은 800만원에 보험사와 합의 하고 물론 안에 있는 내장품및 고속도로 탈부착비용은 별도로 1500에 합의하고

고속도로고 씽씽 달려 갔슴

왜냐 하면 통행 하루 막는데 비용이 상당하더라고요 약 700백만원이랍니다

하여 약 1억에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과시 주의 하세요 하이패스 기계 건들면 기본 2000나옵니다

고속도로건도 이제 계약시 7월 31일까지 인데 연장 할수 일을까

이거라도 하면 재미가 쏠쏠한데

페인트값은 거의 안들어가요 산업용으로 1리터레 1만원 문짝 3개는 칠하고 남거든요

청색, 백색, 회색, 노랑색 원색사서 비슷하게만 맞춰주면 되니 신경 안써도 됨

현재는 경기도 만 하고 있고 기타 지역에서 못하는 작업 올려주거든요

참고고 이기계는 서오창에서 온것니다

소문듣고 ㅎㅎㅎㅎㅎㅎㅎ